의정부하수구막힘 하수도뚫음 하수구고압세척 문의를 주셔서 방문해보았습니다.
설비업체 에서 하수구고압세척 을 해보라고 권유하셨다네요.
도착해서 이유를 들어보니 특정한 바닥에서 누수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혹시나 하수구막힘 으로 누수가 발생되는줄 알고 청소를 부탁했다고 합니다.
통합맨홀이 두군데 입니다. 건물에서 나오는 맨홀 최종 나가는쪽 맨홀 두 군데를 하수구고압세척 진행해보겠습니다.
내시경촬영도 요청하셔서 고압세척 청소후 촬영도 합니다.
고압세척 준비후 시작합니다.
의정부 하수구고압세척은 꼭 하수구막힘이 아니어도 세척을 하면 배관이 새것처럼 깨끗하게 만들수 있어서 더 오래도록 사용할수있습니다.
건물 내부 하수구고압세척후 건물 하수구 배관 물테스트를 합니다.
배수상태도 좋고 처음보다는 물량도 제대로 배출이 잘되네요.
이제 내시경촬영검사를 진행해야겠네요.
엘보구간이 두군데 티자구간이 한개 내시경으로 티자구간까지 겨우 집어넣어서 건물관계자님께만 보여드리고 사진은 못찍었네요.
건물 1층 하수구배관은 깨끗하게 청소가 잘되었네요.
의정부 건물 주인분께서 외부 최종시관로 쪽도 고압세척을 원하셔서 추가금액 없이 청소 잘해드리고 마무리합니다.
최종 오수받이 맨홀 여기에 묶여있는 배관은 변기 정화조배관과 하수구배관이 묶여있네요.
건물쪽 맨홀보다는 상당히 깨끗합니다.하수구고압세척
바닥에서 누수가 되는 것은 일명 미세누수입니다.누수전문업체에 의뢰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의정부 하수구고압세척 공사는 여기서 마무리합니다.
출동가능지역
의정부,의정부동,호원동,장암동,신곡동,용현동,민락동,낙양동,자일동,금오동,가능동,녹양동,고산동,

산곡동,송산동,자금동,흥선동,하수구막힘,하수구고압세척비용,하수구고압세척
의정부 회룡 롯데리아점 재오픈 하기전 하수구고압세척 의뢰가 들어와서 방문하였습니다.
주방내부에 트렌치가 여러군데 있어서 하수구고압세척 청소 열심히 해야겠네요.
집중! 배관 누수 시공에 관한 건 알아두고 가세요.
다시 시간을 돌려 과거로 돌아갈 수 있게 된다면 꼭 이루고 싶은 일들이 있나요? 지나간 것들을 후회한다고 해서 다시

돌아오지도 않지만, 괜히 아쉬움이 남는 것들이 있죠. 배움도 그런 것이 아닐까요? 누수 관련 핵심정보,

훗날 후회하지 말고 바로 제대로 알아봅시다.
화장실의 배관이 새는 듯 보인다면 파이프 누수인지 방수문제인지  혹은 변기 연결문제인지

확실하게 따져보고 고쳐야 합니다.
가정에서 변기를 뚫을 때 세척제를 보통 이용하는데요  화학약품은

파이프의 접착제를 부식시켜서 액체가 새게 됩니다.
하수도와 변기가 막혀서 뚫어야 할 시에 스프링이 파이프에 끼어서 빠지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경우 스프링을 분리하기 위해 강하게 힘을 더할 경우  파이프가 손상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하수도 변기 파이프를 배관하실 때 억지로 끼워서 맞추면  파이프가 부속에

완벽하게 들어맞지 않고 균열이 생겨서 누수의 발생원인이 됩니다.
또한 파이트는 온수가 파이프에 들어오게되면 파이프가 확장되고 물이 식으면 수축하는데  이러한

현상이 계속되면 파이트의 약한 것들에 균열이 생겨서 누수가 발생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세번째로 하수구고압세척 할곳은 의정부 번화가 상가건물 1층 화장실 하수구역류

공용하수구막힘 진단 하수구고압세척 진행하였습니다.
지하 주차장이 협소하여 긴급하게 하수구고압세척 공사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차량 이동 철저히 통제하에 세종시 하수구역류 공용 하수구막힘 하수구고압세척 시작합니다.
일단 여기서 부터 세대별 가지관이 묶여 있네요. 복잡한구조에요. 길게 쭉쭉 뻗은 관은

공용하수구이지만 세대가지관이 이렇게 엘보구간도 많고 그러면 하수구 배수상태도 좋지 못할꺼라 예상합니다.
일단 공용하수구 100미리 PVC관 하수구고압세척 공사를 진행한 연후에 가지관은 나중에 청소해야 겠습니다.
고압세척 장비 굉음을 내며 하수구막힘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천천히 세대가지관

묶여있는 지점까지 고압세척을 하면서 천천히 청소중 도착지점에서 쏘는지점까지 기름슬러지를 빼내는작업을 수행 합니다.
마지막으로 세대가지관 타공 점검후에 하수구고압세척 공사를 합니다.
의정부 상가건물 1층 하수구역류는 이제 발생하지 않을것 같네요.

세심하게 최대압력400Bar로 하수구고압세척 해드리고 의정부 하수구 현장도 마감합니다.
아파트횡주관청소 의정부횡주관청소 하수구소통박사 공사실적 경험많습니다.